정보뉴스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유나가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눈부신 미모를 뽐내 화제다. 9일 오후, 서울 신천동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 유나는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는 다이내믹한 비트와 규모감 있는 보컬 하모니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포함,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ITZY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더욱 강화하여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수록곡 목록: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유나는 '예쁨 가득', '러블리 볼하트', '눈부신 인형 미모'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현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그녀의 밝은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Girls Will Be Girls'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는 ITZY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고퀄리티 영상미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내믹한 비트와 ITZY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화려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이번 앨범 'Girls Will Be Girls'를 통해 ITZY는 더욱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것을 예고했다. 멤버들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완벽한 퍼포먼스는 'Girls Will Be Girls'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간담회에서 유나는 앨범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앨범 준비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녀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ITZY의 새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유나의 눈부신 미모와 'Girls Will Be Girls'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팬들은 SNS를 통해 "ITZY 컴백 기다렸어요!", "유나 진짜 예쁘다", "이번 앨범 대박 예감!" 등의 반응을 보이며 ITZY를 응원하고 있다.
ITZY는 'Girls Will Be Girls'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음악 방송 출연, 팬 사인회, 온라인 콘서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Girls Will Be Girls'의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는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유나의 눈부신 미모와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의 고퀄리티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앞으로 ITZY가 'Girls Will Be Girls'를 통해 보여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