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복지, 지원비 관련 키워드

생활 정보함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Search This Blog

Labels


ITZY 예지, 'Girls Will Be Girls'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참석, 매혹적인 컴백!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예지가 9일 오후, 서울 신천동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앨범은 ITZY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예지는 이날 포토타임에서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ITZY의 새로운 시작, 'Girls Will Be Girls'

섹션 1 이미지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는 다이내믹한 비트와 웅장한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ITZY는 이번 곡을 통해 더욱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퀄리티 영상미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 역시 오감을 만족시키는 요소 중 하나로 손꼽힌다. ITZY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앨범 수록곡 소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Kiss & Tell', 'Locked N Loaded', 'Promise', 'Walk'까지 총 5개의 트랙은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한다.

  • Kiss & Tell: 사랑에 대한 솔직하고 대담한 이야기를 담은 곡
  • Locked N Loaded: 강렬한 사운드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
  • Promise: 팬들을 향한 ITZY의 진심을 담은 따뜻한 곡
  • Walk: 희망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은 곡

각 곡들은 ITZY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극대화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예지의 눈부신 비주얼, 현장 분위기 압도

기자간담회에서 예지는 매혹적인 미소, 아름다운 비주얼, 예쁜 볼하트, 도도한 눈빛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예지의 예쁜 미소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ITZY 예지, 컴백 소감

섹션 2 이미지

예지는 컴백 소감에 대해 "오랜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팬분들을 만나 뵙게 되어 정말 기쁘다. 이번 앨범을 통해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팬분들이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분들과 소통하고 싶고, 더욱 성장하는 ITZY가 되겠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ITZY 'Girls Will Be Girls' 뮤직비디오 감상 포인트

'Girls Will Be Girls' 뮤직비디오는 ITZY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배경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는 ITZY의 음악적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ITZY의 글로벌 활동

ITZY는 국내 활동뿐만 아니라 글로벌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다양한 해외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ITZY의 음악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ITZY는 이미 많은 글로벌 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결론

섹션 3 이미지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는 ITZY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도전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는 ITZY의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다. 예지의 눈부신 비주얼과 멤버들의 완벽한 퍼포먼스는 이번 앨범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앞으로 ITZY가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낸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ITZY의 'Girls Will Be Girls'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 ITZY 화이팅!

휴식